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짜파게티에 계란하나면 행복

by 조아조아♥ 2024. 2. 24.

진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게

팔* 비빔면하고

농* 짜장라면은 이건 식품이 아닌 발명품이라고 불러주고 싶다

그리고

거기에 한술 더 떠서

짜장라면에 계란후라이 얹어서 먹으라고 하는사람도

발명가~~아닌가 싶다. ㅋㅋ

 

짜장라면에 고춧가루 조금 솔솔 뿌리고~

계란후라이 얹어서 먹으면

크...

세상 부러울게 없는 어느날. 어느한끼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제일 최고의 발명가(?)는 라면에 김치한조각 딱 얹어서먹으면

캬아악...

두말이 필요없는~~~

 

다이어트가 시급한 조아조아는

오늘도..먹는것에 진심이었다능!~~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