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작은아들이 사준 딸기라떼 아이스~

by 조아조아♥ 2023. 10. 16.

우리집 비주얼담당 작은아들~

큰아들이나 작은아들은 모두 너무도 착한 아들들

주유소 기름넣고는 그앞에 있는 카페에서 아들것이랑 내것

아이스음료를 사가지고 왔다

경제관념 야무진 아들은,

이 브랜드 정말 좋아함. ㅋㅋㅋ

우왕....

나두 이거먹고싶음..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아들것...

아들은 나보고 드시고 싶은거 드시라고 했지만 그래도 엄마체면에..노노놉..ㅋㅋㅋㅋ

다음엔 나두

이거 사주라...ㅋㅋ

엄마는 딸기좋아하니까

딸기라떼아이스사옴

음...

얼음을 보는 순간

며칠전 배앓이를 해서 지사제를 몇일 복용한터라..

배조심을 위해 이번에는 얼음착출!!하는걸로.ㅋㅋㅋ

오호~

덜어낸 얼음도 많고~~

딸기덩어리도 많고~~

ㅋㅋㅋㅋ 다 많아서 좋음

아들이 사준거라

평소보다 100배는 더 맛있음

우리의 자랑스러운 손흥민이 모델인

메가커피~~

이건 2023년 메가커피 신제품인가 보다

수박쥬스

코코넛커피스무디 그리고 수박화채스무디

첨벙첨벙간식꾸러미 그리고

트로피컬용과티플레저....

크...요즘 음료이름은 웰케 다 어려워......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