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인쇄출력관련정보

[인쇄정보]명함후가공-금박과은박명함

by 조아조아♥ 2020. 8. 11.

지난번에는 명함후가공 에폭시명함에 대해 포스팅하였고

오늘은 명함후가공 박명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박명함은 수입지명함을 인쇄한후 후가공으로 처리되는것으로

박가격은 추가가격으로 , 그가격책정은 몇cm냐?는 크기에 따라 가격이 정해진다

뭔말인지 오케이??

쉽게 표현하자면

박이 크면 비싸고 박이 작으면 좀싸다는것...ㅋㅋ

모든사진은 사진찍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며

실물과 사진상으로 보는것과도 차이가 난다는것은 누구나 다 알고있는 사실이다.

 

윗라인 좌측--반짝거림은----금박유광 후가공

그리고 윗라인 우측과 아랫부분 두개의 사진은 모두 --금박무광 후가공명함이다.

자, 박에는 금박과 은박이 있으며

은박은 거의 하는사람이 많이 없다라고 보시면 되고

금박에는 광이나는 유광과 광이나지 않고 은은하며 고급스러운 무광금박, 이렇게 두종류가 있다.

아래사진중 좌측.....위의 광채가 나는것은

카메로로 사진을 찍을때 후레쉬(조명)때문에 광이 나는것으로 보일뿐인것이다

조아조아 개인적으로는

무광금박보다는 유광금박을 선호하는 편이다

왜냐하면....금박을 아주 크게~~~하지는 않고 대부분 3cm~5cm정로로 하기 때문에

반짝반짝 빛나봐야.......크게 눈부실정도로 빛이 나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금박이나 은박,저번처럼 에폭시 명함같은 경우는

수입지명함에 인쇄가 끝난후 들어가는 후가공이므로

그만큼 납기일도 길어진다는 사실도 꼭 체크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