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취미diary

캘리그라피-지혜로운사람

by 조아조아♥ 2021. 3. 8.

이번에 조아조아가 직접 써본 캘리그라피는

지혜로운사람~

음....내가 생각하는 지혜로운 사람이란?

자기주제를 정확히 알고 매사에 감사하게 사는사람이 아닐까 싶다.

자기주제를 안다는 건 살면서 아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릇은 요만한데 ~~이따만큼 물건을 담으려면 담아지겠느냐 말이다.

돈많은 사람들이 명품백을 드는건 아무문제가 없다. 자기돈으로 샀으니까

하지만 당장 통장에 돈도 없으면서

명품백. 고급양주.자기현편에 안맞는 외제차등을 논한다면

이거야말로 자기주제를 모르는 사람이다.

그런데 웃긴건.

그들의 말은 한결같다.이렇게 안하면 남들이 비웃는다.라고~~~

ㅋ~~내생각은 이러하다

그래서 비웃는게 아니고, 그렇기때문에 비웃는거라고~~

뭔말인지 아시겠죠??

두번째로는 소소한것도 감사할줄 아는 사람이 지혜로운 사람이다 라는 부분.

작은것도 감사할줄 모른다면, 분명 그사람은 부정의 생각을 많이 가지고있을터이다.

뭘해도 안될거야 금새포기하고,

본인은 노력도 안했으면서도 남 잘되는거 배아파하고,

그러다보니 시기하고 질투하고,

우리 그러지말자.

내가 행복하면, 내가 내생활에 만족하면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그렇게되면

내가 남을 부러워하는것이 아닌, 남이 나를 부러워할것이고

작은것에도 감사할줄 안다면

인생자체가 뭐든지 술술풀리는 일상이 될테니 말이다.

 

조아조아는 지혜로운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사람이 지혜로운 사람인가요???

아, 그리고 당신은 지혜로운 사람인가요??? ㅋ

 

'♥Diary > -취미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리그라피-뼈때리는 말  (0) 2021.03.19
캘리그라피-인연 함부로 맺지말자  (0) 2021.03.11
요절복통 캘리그라피  (0) 2021.02.02
캘리그라피-멋짐폭발  (0) 2021.01.25
도담도담 캘리그라피  (0) 2021.0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