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초복날에는 족발~~콜???

by 조아조아♥ 2021. 7. 11.

크....오늘은 삼복 초복,중복,말복중 첫 복날~~~ 초복일이다

마침 일요일이니 어린 영계사다가 한약재랑 같이 푹삶아서

야들야들한 삼계탕 먹으면 좋겠지만서도

큰아들 약속. 작은아들 연애~로 둘다 어제 토요일부터 오늘 일요일까지

얼굴보기 힘든 복날이 되어버렸다

 

마음같아서는

삼계탕 안되면 저녁에 족발이라도 시켜먹었으면 좋으련만

 이 아들두놈님들~~~업무가 너무들 바쁘시네

ㅋㅋㅋㅋ

그리하여 족발먹고 싶은 엄마는

족발종류별사진을 모아~~~그 헛헛함(?)을 달래며 그냥 초복을 보내는 수밖에~ㅋㅋㅋㅋ

 

오늘은 초복날입니다 여러분~~~

맛난거 많이 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ㅋㅋ 저처럼 그런거 안되면 이렇게 족발사진이라도 보시면서~

다음 열흘후에 있을 중복날 먹는걸로

기대해보자구요~~~

 

온르도 조아조아 티스토리 블로그에 놀러오신님들

모두모두 복받으시고

건강챙기는 복날 되세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