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귀여운 강아지 혼내는 중

by 조아조아♥ 2021. 7. 26.

생전 혼낼일 없는 우리집 강아지

그래서일까

어쩌다 한번 혼낼때면 왜그렇게 재미난지 모르겠다. ㅋㅋ

영리하고 똑똑한 우리집 강아지는

지금 이게뭐야? 그 한마디에

쌩까는 중~~ㅋㅋㅋ

귀여워귀여워 너무 귀여워

강아지가 잔소리를 듣고 혼나는 중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작은아들이 잘못했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막대를 책상에 두었던 것~~

그 책상에 둔 아이스크림 막대에서 달달한 맛이 남았는지

우리집 강아지가 자근자근 아주 개박살을 내었는데

문제는 자칫해서 삼키기라도 했으면 저 날카로룬 나무가시같은거

어쩔???

생각만해도 아찔한데......이거 이러면 돼 ? 안돼? 꾸중을 듣는데

ㅋㅋㅋㅋ 완전 사람같다~~

지가 잘못한건 알고, 잔소리는 듣기싫은~~~

 

미치겠다 우리집 강아지 너무 귀여워서~ㅋㅋ

저녁에 퇴근한 아들도 혼냈다

ㅋㅋ 강아지 키우는집에서는 뭐든 사람이 조심해야 한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