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우리집 갱얼쥐와 고구마쪄서 나눠먹기.ㅋㅋㅋ

by 조아조아♥ 2023. 6. 26.

이뻐도 너무 이쁜~~

(ㅋ 강아지 키우기전에는 상상도 못한)

우리집 갱얼쥐와 고구마쪄서 나눠먹었어요

고구마사는건 어렵지 않으나

들고오는건 어려웠던..ㅋㅋㅋㅋ

나한입~~ 너한입

나 두입~ 너한입ㅋㅋㅋㅋ

자기한입주고 나 두입먹으면 막 째려봄

ㅋㅋㅋㅋㅋㅋ

부모들이 자식들 먹는것만 봐도 행복해서 배가부르다고 말하는 느낌이

어떤것인지 알게되는...

 

암튼지간 우리 갱쥐...

무지개 다리 건너는 그 순간까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살다가 갔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