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터그림(일러화일)

G-00035-세상살다 아리까리한 경우들.....

by 조아조아♥ 2022. 11. 23.

세상을 살다보면

이게 실화야?하고 아리까리할때가 종종있다.

티스토리블로그 에 오신님들도 그런경험 있으시죠??

ㅋㅋㅋㅋㅋㅋ

그중에 여러분들이 아리까리? 한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조아조아가 겪은 일중에

아리까리한 사례들을 주욱 나열해보자면.

음...

나보다 못생겼는데 남편잘만났을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보다 정리정돈, 일처리 못하는데 나보다 사업적으로 승승장구할때~~~~~

인 경우도 있고

평소 음식한번 제대로 잘 안하는데...그사람이 한 음식이 세상 겁나 맛있을때~~~

얼굴에 복이 없게 생겼는데...하는일마다 팡팡 터져서 잘사는것 볼때....

뻔한 거짓말과 사기인데..나름 똑똑한 사람이 사기당하는거 볼때.....

등등이 아닌가 싶다.

 

으....생각해보니

나같은 성격은 아리까리...이런거 딱 질색하는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

이거면 이거고..저거면 저거.....스타일인지라........

암튼지간

오늘 하루도 아리까리한 일은 아주 뜻밖의 좋은일들만 일어나고

요상한 아리까리는 무조건 아웃하는 날인걸로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