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터그림(일러화일)

G-00077-겨울실내 적정온도

by 조아조아♥ 2022. 10. 2.

크...그럽게 뜨겁던 여름도 이제 기억도 가물가물하려한다

더웟엇나? 하고 말이다

여름에 못살것같이 그렇게 덥더니만, 이걸 망각이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까마귀 고기를 구어먹었다고 해야하나??

점점 추워지는 날씨...이번에는

겨울의 실내 적정온도는

몇도인지 한번 알아보자.

겨울 실내에서의 권장온도(적정온도)는

바로 18도에서 21도 사이~~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고. 냉기가 더 많을때랑

무척 건조하거나 실내가 더 많이 훈훈할 경우엔

적당히~~~

 

살다보면 이 적당히가 굉장히 어렵기도 하다

뭐든 넘치려하고

부족하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마도 윗 어른들이 평범하게 산다는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한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날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