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건강diary

운동 후 흘린 땀, 개운~

by 조아조아♥ 2023. 8. 21.

세상에서 가장 값진건

열심히 살면서 흘린땀...이 아닐까 싶다

피,땀,눈물은 아니고

집앞 공원 3바퀴 돌고 나서 집에오니 땀이 주르르르륵...

예전에는 진짜 엥간해서는 땀 안흘리던 사람이었는데

이렇게 땀흘리는게 무척 신기하다. 지금은~

운동후 개운함....

ㅋㅋㅋㅋ

개운한게 너무 좋아서..열심히 더 운동하고 싶지만

아쿵......체력이 안따라주다보니......ㅜ...ㅜ....

이날도 3바퀴 2.1km밖에 안걸었는데

너무 어지러워서 집으로 컴백.....

 

그래도...3바퀴라도 돌았으니 감사한일상이다

 

 

반팔이 너무 커서....팔 잘라냈는데

너무너무 이쁘다.ㅋㅋㅋㅋ

조아조아 천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