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당신을 사랑합니다 꽃말을 가진 해바라기(sunflower)

by 조아조아♥ 2020. 7. 29.

뜨거운 7월말에서 8월이 되면 이젠 우리는

쭉쭉뻗은 해바라기를 맘껏 감상할수있는 계절에 도달했다.

큰것은 해바라기 키가 거의 2m 정도 된다고 하니

눈도 시원~~

쭉쭉뻑음에 부러움, 그리고 한사람만 바라본다고 했던 그 해바라기~~가

노랗고 달덩이처럼 똥그란 해바라기가 환하게~~우릴 맞이한다.

캬~~사진에서도 제대로 더움이 전해진다.~~~ㅋㅋㅋ

조아조아는 개인적으로

해바라기 하면 우선 우리때 한창 인기절정이었던 듀엣 가수가 생각난다.

어떨때에는 꽃보다 더~~~

그들의 대표곡은 모두가 사랑이예요 랑 사랑으로~~~등

흥얼흥얼만해도 감성이 뿜뿜 묻어나는 최고의 명곡이라 할수있겠다.

아~오늘 이 두곡 꼭 들어야쓰겄다.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는

2006년 김래원이 주연으로 오태식역을 맡았던 해바라기란 제목을 가진 영화또한~~명작이라 할수있겠다

해바라기 꽃말을 검색해봤다가 화들짝~~

꽃말 정말 많았다.

제일먼저로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제일 많은것은 프라이드

그외에도 해바라기 꽃말로는 행운이란 사람도있고, 숭매,존경, 그리움 등의 꽃말이라 카는 사람도 꽤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조아조아랑 별반 차이가 없는듯.......

조아조아, 영현엄마, 영석엄마, 조**, 굿모닝~~ 조실장님~~ ㅋㅋㅋㅋ

나역시도 벌써 공식적으로만으로도 6개가 되네~~~

그외 , 날 부르는 단어로

엄마~언니~아줌마~등등까지 따지면 오우야~~ㅋㅋㅋㅋㅋ

해바라기 꽃말 많은거 인정~인정~~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