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물건정보

이 물건의 용도는 무엇이게요?? ㅋㅋ

by 조아조아♥ 2020. 10. 4.

살면서 깜짝깜짝 놀라게 되는 이유는

너무도 빨리 휙휙휙하는 시대라는것~~~

라떼는 말이야~ 뭐하나 업그레이드되서 물건하나 나오려면 보통 몇년은 걸린것 같았는데

요즘은 자고 일어나면????이라고 표현해도

하나도 이상하지 않을만큼의 시대에 우리는 살고있다.

아마도 내기억으로는 이 물건을 구매한건 2014년 12월 겨울이거나

2015년초 1월정도로 기억이 된다.

여러분들~~이게 뭐게요???

어디다 쓰는 물건이게요??? ㅋㅋㅋ

ㅋ~~지금은 100% 쓸모가 없는~~~~물건 중 하나라고 보면 됩니다.

왜냐

고속충전기가 나왔기 때문~~~

맞습니다. 이 작은 직사각형모양의 물건은 바로, 휴대용 핸드폰충전기였답니다.

그리고 이물건나오자마자

거의 바로......손바닥만큼 넙적하고 아주 얇은 충전기제품이 나온것으로

기억되는데~~~~아마도 맞을겁니다.

그리고 위제품처럼 잭이 하나만 있는것도 아니고 여러개 잭이있어서 여러사람이 동시에

핸드폰충전을 할수있는, 정말 좋은제품이 바로 나왔다는 것~~

왜 기억을 하냐면,

그물건이 너무 맘에 드는데......이미 난 위제품을 구매했기 때문에 이중구매를 하는것을

망설였던 기억이 또렷해서지요...

ㅋ~~~~이럴때에는 기억력 좋음~~~~

 

지금은 필요없지만

그래도 추억은 방울방울~~이네요..ㅋㅋㅋ 옛날에는 이런물건도 있었다~~~뭐 이런느낌~

그러고보니 오늘은 2020년 추석연휴 마지막날이네요

여러분들 모두 잘지내시고 계신거죠?

오늘까지 푹~~잘 쉬시고

내일은 아자아자 화이팅!! 또 열심히 살아보자구요~~~~~

행복하고 여유로운 연휴마지막날 잘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