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물건정보

HP-타임스탬프 앱

by 조아조아♥ 2020. 9. 14.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스마트폰앱~~

완전 유용하게 쓸것 같아 바로 고고고~~~했지요

무료로 다운받은 타임 스탬프카메라 앱~~~

즐겨쓸지 모르니 바탕화면은 기본~ㅋ~~

카메라옆에 나란히 ~놓았다가 나중에 위치변경하였다. 왜냐하면 다른사람한테 사진촬영을 부탁하기도 하니까~~~

자, 한번 타임스탬프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아하~~~~

강아지사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햄버거사진에 타임스탬프는 굿~~~고급지다~~

젤 우측 육전하려고 준비한 소고기부채살 위애도....오홀..나름 쓸만하다.

내가 딱 느낀 개인적인 의견은

사람이나 동물은.....노우??

아니,아니 아래 사진 한번 더 보자...

내가 다운받은 타임스탬프카메라앱은

설정에 들어가서 보면 하단에 좌르르륵....수십가지의 종류가 있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좌측 첫번째 형태이나......

우측...하단에 작게도 표시된다는 사실~~

ㅋ~~난, 개인적으로 좌측이 더 좋은데~~~아까비~~~~~

그래도 이 타임스탬프카메라 앱을 사용하면

날자나 시간,요일을 정확히 알수있으니

그때그때 유용하게 잘 사용하면 디따~~디따~~좋을것 같다~

이힛.....이번에도 새로움...한건 했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