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인쇄출력관련정보

출력정보-현수막마무리종류-브이미싱

by 조아조아♥ 2020. 11. 19.

현수막 마감(마무리) 종류에는 펀칭(하도메). 미싱고리. 줄미싱. 나무. 인두질만~~

이렇게 보통 정리가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는 현수막 마무리 종류중에서 브이미싱~

(ㅋ~브이미싱이란 말은 내가 지은둣~~~~)

브이미싱은 말그래도 V자 모양의 끈을 현수막에 덧대는 것..

딱 보면 어떤 용도일때 사용하는지 알겠죠??

빙고~~~ 파이프나 봉에 묶을때 이 마감을 많이 합니다.

(아래 사진보시면 바로 ~ 끝 ㅋㅋㅋ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다고나 할까~~)

이런경우는 대부분 큰 강당입니다.

평소에는 우리눈에 안보이다가 현수막봉좀 내려주세요~~~하고 소리치면

관리자가 스르르르륵~~위에서 내려주는,

그리고 현수막 설치 다 끝내고 나서 올려주세요~~~소리치면

또 스르르르륵 올라가는데

이때에는, 그만!이라고 외치는사람이 은근히 많다는 것~ㅋㅋㅋㅋㅋ

왜? 작업자는 잘 안보이니까~~

아래에 있던 사람들이 현수막 글자가 너무 올라가서 잘리거나,

덜 올라가서 윗부분 파이프가 보이거나 ~~하니까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현수막이 울기라도 하면....다시 내려주세요~~반복... ㅋㅋㅋㅋㅋ

 

자, 여기서 잠간~~~

위방법도 이제는 옛날 방식에 해당되어 가는 중이라는 사실....

요즘은 자석으로 틱틱틱~그냥 붙이는 방법들을 함~~

나같이 쫄보는 행여 행사중에 저 자석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데....자석이~자석이~~

엄청 셈~~ㅋㅋㅋㅋ

 

이렇듯.......현수막을 어디에 어떻게 설치하느냐에 따라

현수막 마감(현수막 마무리)가 결정된다는 것~~~

뭔말인지 오케이???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