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취미diary

기분좋은 매니큐어바르기~~

by 조아조아♥ 2021. 4. 20.

이번 매니큐어 색상은 글쎄

주황은 확실히 아니고~~

캬라멜오랜지색????

아....리빙코랄색????

ㅋㅋㅋㅋ 에라잇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아주 오묘하다는 느낌이 드는 이 색

은근 매력쩐다~~~

매니큐어 바르면 좋은점은

별거아님에도(??) 불구하고 매니큐어 바르고 나면 기분이 룰루랄라~~~

이렇게 기분좋으면 하루가 행복~~~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조아조아일상은 소소하지만 무자게 행복하고

엄청나게 건강한 하루 될꼬당~~~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