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강아지 목욕시키는 날

by 조아조아♥ 2021. 7. 2.

어제는 강아지 목욕하는 날~~

우리집 강아지가 목욕하는 날의 조건은 딱 한가지이다

지랑 나랑 딱 둘만 있으면 가능!!이다.

ㅋ~

우리집 강아지 씻는거 싫어해서(물이 싫은건가?) 암튼,

형아둘이 있으면 형아 뒤로 숨어서

나와 숨박꼭질을 해야하거나

큰형아가 있기라도 하면, 이것이 날 물려고 하기까지~하면서 반항을 하기 때문이다.

지랑 나~ 둘만 딱 있으면

꼼짝도 못하는 강아지~ㅋㅋㅋㅋㅋ 이런날은 목욕이제~~

10년전 강아지에 대해 전혀 기본적인 상식도 없던 조아조아는

인터넷의 자료들을 검색. 4일인가에 한번씩 목욕을 시키다

누군가 써놓은 또 다른글에

개들은 목욕 자주시키면 피부 안좋아진다고 써놨길래

ㅋㅋㅋ 팔랑귀가 되어 그말을 믿고

그다음부터는 한달에 10일씩 해서 3번을 목욕시키고 있다

히잉~~~이뽀라~~~~

살다살다 내가 강아지한테 반해서 이케 목욕만 시켜도 즐거울줄이야

예전에는 꿈도 못꾸었을 일이다.

아니 상상조차도 하기 힘든 모습이다. ㅋㅋㅋ

역쉬.......강아지는 무조건 사랑입니데이~~

이렇게 나와 우리집 식구들을 모두 변하게 했으니 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