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컴터정보

우리집에서 키보드 청소 제일 잘하는 사람은?

by 조아조아♥ 2021. 8. 9.

우리세식구는 1인1컴을 아주 오래전부터 갖고있었다

한 20여년전부터~~~~

그래서 작은아들이 초딩때(잼민이때) 친구들한테 자랑하면

친구들이 믿지 않았었던. ㅋㅋㅋ

3명중 유독 키보드 청소잘하는 사람은 뉴규??

바로 큰아들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다 알고있다 키보드 청소도 자주해주어야 한다는것을

허나, 우린 마음만 그러할뿐, 행동에 옮기는건 유일하게 큰아들만~

 

원래 깔끔하냐고??

오우...노노노~~그건 전혀 아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