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컴터정보

아들의 화려한 컴퓨터 헤드셋~~~

by 조아조아♥ 2020. 7. 9.

ㅋ~~~일단 사람들 유형을 보면

유난히 물건을 오래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사람 손에만 가면 , 유독 고장이 잘나는 사람이있다.

둘중 후자인 경우가 내 큰아들~~ㅋㅋㅋ 되시겄다.

오호호~~~~

완전 무지개빛 칼라풀~~~~

캬.....요즘은 헤드셋도 완전 화려하다........

(전생에 조아조아는 불나방이었는지 화려한걸 겁나 좋아하는 스따일~~ㅋㅋㅋ)

한 일년인가??썼나??

아님 6,7개월??

그렇다, 내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아들은

건강한 헤드셋을 똥깡~~~나도록 열심히 사용했더랬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생각해보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다.

옛날에 카세트테이프가 장착된 라디오가 고장났는데

 자기가 고칠줄 안다면서

모두다 분해해놓고선, 어떻게 분해했는지도 몰라서 위치 다 바꾸어놓고,

수선자체도 아예 불~불~불가능으로 만들어버린

그런 사람도 있었다는 전설이~~~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이케 사용하다 고장나는경우는 무조건 패쓰~~패쓰~~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