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컴터정보

특수문자-한글자음 누른후 한자키 사용~

by 조아조아♥ 2020. 4. 10.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데~

그타고 아주 사용하지는 않는터라

가끔 사용하다보면 겁나 잊어버림~~~ㅋㅋ

그리하여

이참에 칼라별로 착착착~직접 정리완료~~~

한글자음 ㄱ + 한자 - 문장부호

한글자음 ㄴ + 한자 - 괄호,따옴표등

한글자음 ㄷ + 한자 - 수학기호, 그러므로 기호와 왜냐하면 기호는 이번에 처음 이름을 알았다.ㅋㅋ

한글자음 ㄹ + 한자 - 물리단위와 도량단위표

한글자음 ㅁ + 한자 - 샵표시,하트,크로바 아이콘 및 도형, 그리고 전화기모양, 온천모양 등~

한글자음 ㅂ + 한자 - 선 특수문자

한글자음 ㅅ + 한자 - 동그라미 한글과 가로한글

한글자음 ㅇ + 한자 - 동그라미와 괄호안에 숫자와 알파벳 특수문자

한글자음 ㅈ + 한자 - 숫자와 로마숫자 특수문자

한글자음 ㅊ + 한자 - 분수와제곱 특수문자

한글자음 ㅌ + 한자 - 오호~! 특수한 한글 다모였다~~~

ㅥ,ㅦ,ㅨ,ㅩ,ㅫ,ㅬ,ㅭ,ㅮ......등등등 이런글자가 사용되기는 한건가 싶다

한글자음 ㅍ + 한자 -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

한글자음 ㅎ - 그리스문자와 눈에띄는 오메가 특수문자가 보인다

그리고

한글 ㄲ +한자 - 서유럽 라틴문자 , 파이 모양의 기호등 특수문자를 활용할수 있고

한글 ㄸ 과 ㅃ + 한자 - 일어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를 사용 할수 있다

한글 ㅆ + 한자 - 키릴문자로 되어있다.

어쩌면 내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것 같은건

로마숫자와 분수와제곱 수학숫자이다

오케이~~ 굿잡!! 넌 기억하겠쓰~~~

한글 ㄸ + 한자 에서는 일어 히라가나를

한글 ㅃ + 한자에서는 일어 가타카나를

컴퓨터 키보드 특수문자를 활용해서 적절하게 잘 사용할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