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컴터정보

티스토리(Tistory)블로그 용-이모티콘 적용방법

by 조아조아♥ 2020. 2. 29.

티스토리(Tistory)블로그 용-이모티콘을 만들었으면

이번에는 

티스토리(Tistory)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데이~~

아래 적어논 순서대로만 적용하시면 됩니데이~

 

글쓰기 → 우측 기본설정 → 아래로 조금 내려서 파일보관함

파일첨부 → 파일찾기 → 등록

초록별에 씌여진 순서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완젼 쉽죠~~

자 이제 이모티콘을 등록했으면 적용해봐요~~

ㅋㅋㅋㅋ 짱멋져~돼지만 봤을때에는

아,,좀 크네~ 했었다.

그러다

아래 GOOD LUCK를 적용해보고 ,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자체적용되는 이모티콘 사랑을

같이 해봤더니

우하하하하하하

아쿠~~배꼽이야~~~~~~

내건 넘크고~티스토리꺼는 넘작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다시 파일보관함에 있는 이모티콘들 전체 삭제~~~

우선 ,사이즈가 맞나? 체크~~~~

우측은 처음 만들었던것(243K)

좌측은 사이즈를 줄인것(104K)

오케이~~~

7개 모두 포샵 들어가서

Image size → Pixel Dimensions →  width size를

모두 200으로 맞추었더니 90~104k가 되었다.

오케이~~good!!!

다시 파일보관함 드가서~~등록까지 고고씽~!!

쨔쟈쟌~~~

완전 짱멋져~~~

사이즈 조아조아~~문구 완전 조아조아~~~~~

조아조아도 완전 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