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건강diary

다이어트일기 - 11일차-식단및 몸무게

by 조아조아♥ 2023. 7. 6.

몬살겠다,,,증말로

남들은...2주만에 8키로를 감량했네~~

못해도 5키로는 감량했네..이러는데

이건...뭐...

난, 다이어트 시작보다 더 찌고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

최고치 63.6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야말로 아무나 할수없는일이라고 쓰고

에라잇..이라고 읽으면 된다.

 

아니., 식단먹은거 보면 별로 먹은것도 없구먼......

다이어트 벌써 시작한지 11일차로

10일이나 넘었건만

지금까지의 결론은. 암튼...몬살겠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