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컴터정보

컴퓨터 키보드에 있는 - 특수문자용어

by 조아조아♥ 2020. 5. 21.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 키보드

특수문자 용어들 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물결무늬는 정식용어로는 틸드(Tilde)라고 합니다.

! 이것도 우리는 흔히 느낌표 - 정식용어는 익스클레메이션 포인트(Exclamation Point)

@ 앗. 골뱅이라 불리던 아이는 엣이네요~~(At)

# 샵이라 알고있는 이 특수문자용어는 크로스해치(Crosshatch)

$는 우리가 아는대로 달러(Dollar)

^ 오호호 야는 눈웃음치는 이모티콘 아니여?? ㅋㅋㅋㅋ 야 이름은 서큠플렉스(Circuflex)라고 합니다

보통 여러가지 보기들을 넣어 사용할때하는 *는 눈꽃모양이라카도 불렀는디

야는 아스테리스크(Asterisk)란 고급 이름이 있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아래에는 콜론과 세미콜론

슬래시는 다 앙깨 패쓰~~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