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실내조경식물-익소라(west indian jasmine)사진

by 조아조아♥ 2020. 6. 20.

ㅋㅋ 여러분들~~~

이번에도 조아조아가 태어나 처음보게된 익소라사진 한번 구경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처음이래~~~~~~)

내가 이 익소라를 몇년전에 제주도에서 봤나? 아님 울릉도에서 봤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마도,

제주도 5일장시장에서 5월중순즈음에 보고 사진찍은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정확하지는 않다는게 함정..ㅋㅋ(이넘의 저주받은 기억력~~~)

.

그리고 꽃들사이에 떨어져있는 야생화라고 쓰여진 글씨~~

아~~~익소라는 야생화인가???

여러분들도 야생화가 맞는것 같죠???? ㅋㅋㅋㅋㅋㅋ

오호호호호~~~~나왔어,나왔어~~~~

그렇다

익소라는 초록잎이 엄청 넓고, 면봉같이 생긴것들이 있는데

우측위에 핀 꽃송이가 바로 익소라꽃이 개화한 모습이다.

(보통 익소라는 5월에서 8월사이에 개화한다고 한다)

ㅋㅋㅋㅋ 완전 이뻐~~~~~

얘네들 면봉같이 생긴 둥근머리같은부분에서 뿅~하게 꽃이 생기나본데

캬.......면봉머리 엄청 빽빽히 들어섰는데

야네들 다 피면 을매나 이쁠꼬~~~~~완전 꽃다발같을것 같음~~~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꽃을 볼수있다는것은 절대 기약할수없음~~ㅋㅋ

아~~

그러고보니 알록달록한 란타나랑 비슷해보이기도 할것 같다~~~~

정말 세상에는 꽃들의 종류가 너무너무 많고, 못본꽃도 무궁무진 너무많다는게

오늘의 리얼팩트 되갔슴돠~~~~ㅋㅋㅋ

모두들 익소라꽃처럼 예쁜날들 되세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