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마음의평화]꽃말을 가진 원예식물 페튜니아(Petunia)

by 조아조아♥ 2020. 6. 17.

햇빛만 잘들면 키우기 쉬운꽃중 하나인 페튜니아

원예식물로 잘 알려진 페튜니아가 이번에 산책길에 내눈앞에

활짝~열렸네요~

나보다 더 빨리 페튜니아에게 달려간 우리집 강아지~ㅋㅋㅋㅋ

너도조아? ㅋㅋ나도 조아~~

.

보통 페튜니아(Petunia)삽목시기는

꽃잎을 보시다시피 꽃일이 유독 얇아 쉽게 꽃잎이 물러질수있으니

너무 더운날 말고

보통 기온 27~28도 정도가 가장 알맞다고 합니데이~

살랑살랑 얇은옷을 입은듯한 꽃일의 페튜니아는

어떤이는 페츄니아라고도 쓰고,페추니아라고도 쓰는걸 봤네요~~~

ㅋ~~~

조아조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페튜니아가 됐든, 페츄니아가 됐던지간에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내눈엔 그저 이쁜꽃이니까요~~~~

내말이 맞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꽃처럼 아름다운날들 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