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이번에도 깨꼬닥 ,다육이~~

by 조아조아♥ 2020. 10. 17.

사람들은 다 저마다 잘하는게 있고~~못하는게 있는데

조아조아도 마찬가지~~

ㅋㅋ 남들 못하는거 잘하는것도 많지만, 남들이 너무 쉽게 잘하는것도 못하는게 많다.

그중에 딱 두가지만 말해본다면

1. 청소하기-특히 물걸레질하는것......정말 못하고, 하기싫고~~ㅋㅋㅋ

2. 화분을 정말정말 못키운다.

남들은 물만줘도. 때론 한달에 물한번만줘도 쑥쑥 잘자란다고 하는데

어찌하여 조아조아는 그 쉽다는것을 정말 대단하게 못한다는것..ㅋㅋㅋ이것도 능력인가??

이 다육이를 건네받을때 분명히 들은말은.....

한달에 한번만 물줘도...잘자란다고 했으나....역시나역시나........조아조아손에만 오면 깨꼬닥 죽어버리는 식물들...

그래서일까? 화분선물을 참 싫어한다. ㅋㅋㅋ

다육이 죽기전 사진,,,,아니 더 장확히 말하면

다육이 받아올때의 본모습사진~~이다.

남들은 이렇게 약간 부실해보여도 잘만 키우더만~~~~난 늘 젬병이니~~~

어떨때에는 우리집에 오게되는 식물이나 화분에 미안할 정도이다. ㅋㅋㅋ

 

그리하여

조아조아는 식물이나 화분은 눈으로만~~정말 눈으로만 보는것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굳이 못한느걸 배워서 노력해서.......가꾸고 싶은마음은 없다.

왜??

사람이 너무 다 잘하면 인간미가 없어보이니까~~~

우하하하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