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코스모스 산들산들~~

by 조아조아♥ 2020. 10. 27.

지난주 훅 들어온 추위~~

그리고 꼼짝하기 싫은 ~~몸뚱아리 ㅋ~~~

불과 3,4일전에 이미 북한산에는 단풍절정~~

아직도 단풍은 열심히 익어가는 중이다.

이제 남은건 하나둘 떨어지는 낙엽만 볼날이 얼마 안남았으리라....

우연히 컴터에서 가을낙엽사진을 고르다가

발견한 코스모스~~

이미 코스모스피는 시기 다 지나서

코스모스는 다 지고 없지만

오랫만에 ? 역주행 한번 가즈아~~~ㅋㅋㅋㅋㅋ

하긴 이정도는 약과..

얼마전 뉴스보니 이 추위에 , 이 깊어가는가을에 벚꽃이 피고있으니~~

불과 두어달전에 진 코스모스는 별일도 아닐지도~

가을하면 왠지 조용해지는??

ㅋㅋ 가을이 주는 그런거 있다. 강제고독? 그런거~~~

왠지 발라드음악 듣고 눈물 한방울 똑떨어트리는 상상도 해보게 되고

비련의여주인공이 마치 나인것도 같고~~ㅋㅋㅋㅋ

이러다가 막상 추운 겨울되면

따뜻한것만 찾아다니느라 고독이고 뭐고 그딴거 없다.

 

그러고보니

지금은 겨울??로 쳐야겠지

올 2020년가을 생각해보니 제대로 코스모스도 못본것 같으네~~~

일단 꽃들은

내년에 코로나 다 종식되고~ 그때 실컷보는걸로~~

 

조아조아티스토리블로그에 놀러오신 님들도

시간이 지났지만

오늘 하루는 코스모스 산들산들~거리듯이

기쁨이 산들산들 거리는 기분좋은 하루 되세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