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물건정보

이제는 그거~~말고 비너~~~!

by 조아조아♥ 2020. 10. 28.

우리가 항상 보면

자주 사용하는 물건인데 그 이름을 몰라서~~~~~

그거~~그거~~~하곤 한다.

ㅋㅋㅋㅋㅋㅋ

이 비너도 그중 하나!! 비너란 이름보다 그거있자나 선하고 선 연결하는거~~~~~

라고 말이다. ㅋㅋㅋㅋ

내 기억으로는 불과 십년전인가? 그때만해도

산악회나 그런데에서만 사용한것으로 아는데

그이후로는 온통 우리주변에 비너가 넘쳐난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맞나???

비너는 정말 가성비갑!!편리함 갑!!중 하나의 물건이다.

그리고 다이소가면

요만한것부터 시작해~~이따만한 크기까지~~~

비너크기도 많고

약간씩 다른 비너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정말정말 우리생활에 편리하다.

비너는 가벼워서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참 좋다.

ㅋㅋㅋ 허나 많은 사람들이 비너보다는 고리라고 일컬어서 저번에는 아는 지인한테

비너 걸어봐 했더니

그게 뭔데? ..라는 답변을 들었다.

하긴, 다 알아들으면 됐지, 뭐 그 이름이 중요할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에겐 위대한 한국말이 있는데 말이다~~

 

 A : 그거 있자나~~~~

B : 뭐??

A : 그거~~~~

B : 아~ 그거~~~~

A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