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물건정보

T자모양의 가느다란 막대의 정체는??

by 조아조아♥ 2020. 10. 20.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에는

신기도한것도 많고, 이런것도 있었어?하는 기발한것들도 참으로 넘쳐난다.

이번에 소개할 그거~~물건정보는

아주 크게~~놀랄일은 아니지만

오호....이런것도 있었어??하는 물건~~ㅋ

보이시죠?

가느다란 막대가 이어진 T자 모양의 막대~~~~

ㅋ~T자라고 해야하나? 아님 ㅗ 라고 해야하나?잠시 고민하긴 했지만

그냥 T잘막대로 갑시데이~!~

이엇이 무엇인고하니

바로바로 밀가루반죽을 넓게 펴주는 역할을 하는 막대이다.

아들과 화정 나들이를 하고 집으로 오던길에 만났던

누텔라트럭~~~

얇은 밀가루반죽같은것을 동그랗게 익혀준다음

그안에 초코누텔라와 콘프레이크 바나나를 넣어주고 삭삭~~4번정도 접어주면

오호호호.....기가막힌 맛의 누텔라가 탄생~~~

(누텔라만드는방법은 의외로 엄청 쉽네~~

그리고 맛은 엄청나게 맛있었으나, 칼로리역시~~폭탄급~~이라는것도 잊지말자~ㅋㅋㅋ)

 

참으로 신기했다.

밀가루만죽을 저런 나무막대로 얇게~~부쳐진다는것이.

그리고 이거 밀가루일텐데 나무막대기에 달라붙지도 않았다.

ㅋㅋㅋㅋ 내가 위에서 말했쥬??

막~어머나 신기한건 아니지만 이런것도 있었어?라고~~~

오늘도 조아조아는

정직한제목과 함께 포스팅 끝~~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