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신기한 통통 다육이~너무 이뻐~

by 조아조아♥ 2021. 5. 12.

요즘은 온천지가 다 아름답다

여기저기서 꽃잔디며 부처님머리닮은 불두화이며(수국처럼 생김)

아이슬란드양귀비도 쑥쑥 잘자라고~~

어디 그뿐 돌틈에는 뽀리뱅이도 샛노란색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그야말로 눈호강의 계절,인정~~인정!!

그러다가

이렇게 꽃집앞을 지나면

우린, 아니 조아조아는

다육이앞에서 또 눈을 못뗀다. ㅋㅋㅋㅋㅋ

조아조아눈에는 거의 모든 다육이는

정말 신기하고 완전 신기하다.

ㅋㅋㅋ

그만큼 신기함이 많다는 뜻~~~~

위사진처럼 꽃다육이인데 어쩜이리도 통통할까~~완전 개신기~~ㅋ

그러면서 드는 호기심은

손으로 꾹~~~눌러보고 싶은 마음은 애써 참는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