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아이슬란드 양귀비꽃

by 조아조아♥ 2021. 5. 30.

절에 갔다가 화단에 피어진 꽃을 봤는데

어디선가 많이 본것도 같기도 하고~

아닌것도 같기도 하고~ㅋㅋ

꽃이름을 몰라도 일단 찍고보는 조아조아~~~

나중에 인터넷에 질문하니

아,,,이꽃이름은 아이슬란드 양귀비라고 한단다

아~~~

양귀비는 키우지못하는 꽃인줄 알았는데

내가 생각하는 양귀비는 이 양귀비가 아닌가보다. ㅋㅋㅋ

아이슬란드 양귀비꽃을 본 소감은

일단 도도해보인다. ㅋㅋ

그건아마도 화려하게 꽃은 피었는데 가늘고 길게 쭉쭉뻗은 줄기때문일것 같다는

생각이 지배적~~ㅋㅋ

진짜 사진을 찍으면서 꽃이름도 하나하나 알아가는 이기쁨~~

알랑가? 모르겠다.

일단 조아조아는 너무 좋음..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