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취미diary

열 발가락~빨간 매니큐어

by 조아조아♥ 2021. 7. 8.

이번에는 열발가락 빨간 매니큐어를 칠해봤다

ㅋㅋㅋㅋ

평소엔 늘 엄지발가락만 시뻘건 매니큐어로 칠하는데

이케 열발가락 모두 칠하는건 거의 2년만에 한번정도밖에 안하게 되는데

그게 바로 이번 기회~ㅋ

다이소가거나 인터넷에 검색만 하면

돈 1,000원이나 혹은 2,000원정도밖에 안하는 ,발가락사이에 끼우는 스폰지 같은거

팔겠지만서도~~노노노

걍 두루마리 휴지 돌돌말아 끼워서 간격을 주었다

왜???

그런 소소한거 무조건 다 갖춰봤고~~~~버려도 봤고~~~안쓰고 처박혀봤던거

다해봤기 때문이다

이제 나이묵으니~ㅋㅋ 딱 내 삶에 필요한거 아니면 (자주 쓰는물건)

만사가 다 귀찮은 나이가 되어버렸기 때문이다

야무지지 않은 마무리~~~

지저분한 마무리~~~

실력좋은자가 아니더라도 일반평범한 센스쟁이 눈에는 기겁할만한 매니큐어 실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눈엔 이쁘기만 하다~~

고로

오늘의 키워드는 "그럼 됐지~~" 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