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취미diary

좌대낚시~(도비도) 와따좌대~강추!!

by 조아조아♥ 2023. 6. 25.

친구와 함께 좌대낚시에 다녀옴

우럭을잡으러 바다로 갈까요~ 노래를 부르고 떠난곳은

충남당진 도비도~~

 

아침 7시30분이 첫배!!

도비도선착장에 도착해서 우리 왔어요~ 전화하니

멋진

와따좌대사장님이 겁나 빠르게 우리 데릴러 오심~~

짱 멋있으심.ㅋㅋㅋㅋ

조아조아는 바다낚시만 해봤지

좌대낚시는 처음~~~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와우.....나한테는 좌대낚시가 완전 최고이다.

그 이유를 나열해보면

1. 사방이 바다라서 바다만 봐도 좋음 -- ㅋㅋ 서울촌여자

2. 햇빛가림막이 있고 위사진처럼 휴게실도 있어서 힘들면 쉬어도 됨

3. 가두리낚시라 잡기 엄청 쉬움

4. 전자렌지랑 냄비등 기본적인것이 준비되어있어서 낚시준비물이 엄청 가뿐함

와따좌대에서는 무료로 낚시대도 빌려줌(보증금 5.000원-파손이나 분실시 보상)

망망대해 뙤약볕에 노출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조아조아같은경우는 배멀미도 엄청 심하게 하는데

배타고 있지 않아서 그게 너무 좋았다~~

그리고

눈먼 물고기는 조아조아 손에~ㅋㅋㅋㅋㅋ

ㅋㅋ 다음에 친구든 , 주변 남자들이든

나 델꼬만 가준다면야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되시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