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취미diary

다이소신박템-생일 LED머리띠

by 조아조아♥ 2023. 6. 24.

지난번에 다이소신박템에 파티용빔에 한번 놀래고나서

이제는 살거 없어도 스윽..하고 꼭 들려보게 되는 파티용품코너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단돈 2.000원에 생일파티용 헤어LED머리띠를 구매했다.

 

이것이야말로

생일주인공을 빛내주는 신박아이템,..

그리고

찬양하게 되는 천원샵~ 다이쏘~~~

진짜 조아조아에게는 완전 천국이다. ㅋㅋㅋㅋ

뒷면의 스위치를 켜면 LED가 반짝반짝.....한다는 LED생일파티 머리띠

이번에도 완전 굿~~~~

 

생일자한테 이거 씌여주고 사진한장 남겨주면

평생 잊지못할듯..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