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건강diary

다이어트일기 - 14일차 - 식단 및 몸무게

by 조아조아♥ 2023. 7. 9.

뭐지뭐지>> 소리가 절로나온 새벽

우왕...

이거 실화임???

아침 10시에 작은아들하고 앉아서 추어탕에 밥한그릇 말아먹고

옥수수치즈콘 먹고,

비쵸비과자 2개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요플레 먹고 . 운동은 1도 안했는데

전날보다 1키로가 빠졌다고????

ㅋㅋㅋ 며칠동안 못본 대변을 봐서 그랑가???라고 하기엔.......

뭔가...해답이 보이기도 하고....

암튼

지금은 주말이라..다이어트불가이니(아들둘이 있어서...

오늘저녁도 이미 보쌈족발 예약중..ㅋㅋㅋㅋㅋ

내일 월요일부터는.. 해답인가??하는 부분에 좀더 집중해보는걸로~~~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새벽에는 강아지델꼬 700m 트랙한바퀴도 돌아다능~~

한바퀴밖에 안돌았지만

여름 끕끕한 더위와 째깐한 강아지 안걸어서 안고 댕기느라

땀이~~

땀이~~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