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건강diary

다이어트일기 - 15일차 - 식단및 몸무게

by 조아조아♥ 2023. 7. 10.

뜨악.....

진짜 하룻밤만의 꿈이었구나...

일명 일장춘몽....

ㅋ~

이건 분명

나의 문제가 아니라...체중계가 날 희롱하는게 맞음

나름

위장을 편히 비워주고 휴식해준다고 간헐적으로 먹었는데

올라도 조금이 아닌.....원상복귀...

불과 하루전 몸무게는 61.9

자고나니

63.5

에라잇~~!!

다이어트 15일간 주욱보니

계속 뭐...오늘 나온 몸무게 63.5랑은 절대 이별하기 싫어하는 데이터분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이혼할때가 되었는데....

숫자...는

그냥 숫자가 아닌지라

어제는 신났지만 , 오늘은..별로..안신난다..ㅋㅋㅋ

어제...61.9 찍었으니

오늘아침엔 60 딱 찍었으면 진짜....세상이 아름다워요...해줬을텐데..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다시 노력해보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