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건강diary

다이어트일기 - 17일차 - 식단 및 몸무게

by 조아조아♥ 2023. 7. 12.

하악...치사해..치사해

어찌보면 정식으로 먹은건 비빔면 하나이고

부추전은 별로 살 안찌는음식아닌가?? ㅋㅋㅋㅋ

부추전 우습게 생각하고

아침에는 3장, 저녁에는 비빔면에 싸서 1장 먹었다고

치사하게

다시 살쪘다. ㅋㅋㅋㅋ

 

물론, 밀가루가 들어가긴 했지만

그래도, 부추전인데~~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교~!!ㅜ..ㅜ..

이렇게

조아조아의 다이어트의 길은 아직도 험난합니다 여러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