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육회비빔밥칼로리,호박죽칼로리등에 대해 알아보자

by 조아조아♥ 2020. 7. 28.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음식칼로리 포스팅~~ㅋㅋㅋ

그동안

인터넷에 있는 칼로리표를 보고 내나름대로 조아조아가 좋아하는것,자주먹는것 위주로만

100%정확한 칼로리표가 아닌 , 대충 칼로리가 이정도 됩니다~하고

칼로리표를 정리했는데

더이상했다가는 먹는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클것같고~

이러다가 케쎄라쎄라~~될대로되라

해버릴까봐 오늘이 마지막 포스팅 되갔슴돠~~

ㅋㅋㅋㅋ 그냥 잘먹고,잘자고,잘싸는것으로~~~

왠지 그냥밥은 우리가 늘상 먹1년365일 삼시게끼 먹다보니

조아조아가 제일 좋아하는 밥으로는

육회비빔밥,멍게비빔밥, 회덮밥이고

아이들 밥을 차려주다보면

좀더 색다른것으로 콩나물밥이나 카레라이스를 해주었는데

푸하..........역쉬나 예상대로.......였다.

그렇다 조아조아가 제일 좋아하는

육회비빔밥칼로리는 450kcal

 그다음엔 반찬없을때 아이들에게 자주해주던 볶음밥칼로리는 617kcal~ㅋㅋ

요즘 치과치료중이라 자주먹고, 달달해서 늘 좋아하는 호박죽칼로리는 250kcal 되시겄다

물론. 음식g수에 다르겠지만서도~~~암튼, 역시 셌다..ㅋㅋㅋㅋ

이외에

일반김밥칼로리는 480kcal

야채김밥칼로리는 520kcal

참치김밥칼로리는 570kcal

치즈김밥칼로리는 580kcal인데

이역시도

조아조아 뱃속은 김밥1줄로는 양이 안찬다는것~~~

그렇다면 보통 김밥1줄에 500kcal치면 2줄먹었으면 뜨악.....바로 1000kcal~~~였던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음으로 넘어가자.

카레라이스칼로리는 볶음밥칼로리처럼 높아서 600kcal 되시겄다. ㅋㅋㅋ

일식집가면 늘 주문하는 알밥칼로리는 650kcal 이고

회덮밥칼로리는 450kcal

음....앞으로는 알밥보다는 회덮밥을 먹는걸로~ㅋㅋ

1년에 한두번  아이들과 해먹는 콩나물밥칼로리는 370kcal~

다음은 죽칼로리~~~

일반흰죽칼로리는 220kcal

전복죽칼로리는 200kcal ~ 어라....얘는 흰죽칼로리보다 낮네? ㅋ~~

그다음으로 높은 죽칼로리는 위에있는 호박죽칼로리 250kcal

팥죽칼로리는 320kcal

잣죽칼로리는 340kcal

ㅋ~~~~

그렇다, 죽한그릇이나 밥한공기나 쌤쌤이었던것이다.

단지 ,죽먹으면 살이빠진것 같은것은

죽먹을때는 반찬을 별로 안먹고, 흰공기밥은 반찬을 위주로 먹으니

거기서 칼로리가 크게 차이가 나는것 같다.

.

그렇다.

요즘 계속해서 칼로리표를 올려보다보니

누군가 맛있게 먹으면 0kcal라는말은 100% 사기이며~ㅋㅋㅋㅋ

이케 칼로리표 계산해서 음식먹다보면

100% 내가 돌아버릴것 같다는것~~~

긍께.......위에서 제일먼저 말한대로

그냥 먹던대로 맛있게 이것저것 잘먹는대신, 양을 조금만~~~~~줄여서 먹으면

될것 같으다.

인생뭐있어... 다 먹고살라고 사는마당에~~~~~

안그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