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이어트에 좋은 생선칼로리에 대해 알아봅시당~~

by 조아조아♥ 2020. 7. 22.

사실은 생선칼로리라는 제목보다는

회칼로리가 더 어울릴만한~~ㅋㅋ

암튼.애초부터 생선칼로리로 그림까지 그려가매 맹글었으니

그냥 회가 됐든, 생선이 됐든. 그냥 고고씽~~~

다이어트에 완전 좋은~~연어랑 문어회등의 칼로리를 알아봅시당

연어사진은 지난번 대형마트에서 1인용으로 구매한 연어~~~

보통 161kcal~~ 음~~~이거먹고도 배 엄청 불렀는데

연어칼로리는 그래봐야 공기밥 반밖에 안했다능~~ㅋㅋ

그리고 문어숙회는 74kcal~~오홀.......짱인데~~~

앞으로 연어말고 문어숙회로만 먹어보면 살빠질라나?? ㅋㅋㅋㅋ

그리고 호롱낙지칼로리~~~

ㅋㅋㅋㅋㅋ ??kcal로 적은이유는 아무리 뒤져도 호롱낙지칼로리는 없당~~~

그리하여 사실 0kcal라 적고싶었다

흔히들 하는말로 맛있게먹으면 0kcal라 카니~~말이다. ㅋㅋㅋㅋ

하긴 이말 누가만들었는지,

괜히 그말만 믿고 매번 먹을때마다 0kcal인척하다가 살이 뒤룩뒤룩~~ㅋㅋㅋ

앞으로 날이 선선해지면

저렇게 1인분씩 파는 연어랑 문어숙회를 자주먹는걸로 계획세워봐야쓰겄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