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물건정보

줄자에 있는 구멍의 기능은?

by 조아조아♥ 2020. 8. 22.

우리는 살다보면 정말 많은 용품과 접하면서 살게된다.

그런데 우리가 그많고많은 수천가지,수만가지 이상의 용품들의 기능을 다 알고있을까??

오우...노노노...

정말 모르고 넘어간다에 조아조아는 과감히 한표투척~~ㅋㅋㅋㅋ

자 ,오늘의 물건정보에서는

바로

줄자 구멍의 용도,

아,,,참고로 작은 줄자에는 이 구멍이 없는 줄자도 많다는 사실,.,,,,,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촬영한 줄자) 이 줄자는 5m나 되는 두툼한(?)줄자 입니다

보통 이정도 줄자는 일반 가정집에서 별로 없지 않나??

허나 조아조아는 워낙 공구들을 좋아하다보니~~ㅋㅋㅋ

아...맞다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그게 아니지....다시 삼천포로 에서 돌아와서

우측 사진을 보시면 바로 저고리안에 고정을 해서 몇 m인지 잴수있다는 기능입니다.

내가 직접 해보니

피스(나사)대가리가 저 구멍에 쏘옥.,....흔들림 없이 줄자를 사용할수있겠더라구요...

물론

피스에 고정도 되지만 보통 가구 모서리 각진부분에도 고정하기 쉽기도 하고~~

하아...열심히 포스팅하다보니

그렇게 크게~~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지않는 포스팅이 되어버린 이느낌.....

이걸 폭망이라고들 표현하지 ??아마도??

ㅋㅋ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조아조아는 갈길간다~~~오예~~~~

 

(혹시  비행기유리창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는거 아세요????

모르셨다면 오늘이후로 비행기 타시면 유심히 챙겨보시길....

ㅋㅋ 이 비행기창문의 아주작은 구멍은 비행기 안과밖의 기온(엄밀히 말하면 기온의 압력-기압)으로 인해

유리창이 파손되는걸 막아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결론은 , 우리눈에 잘 띄지않는, 우리가 몰랐던 -- 작은구멍하나가 아주 과학적이었다는것~~~이힛.....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