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ower

이쁘다.가을~~(11월초)

by 조아조아♥ 2020. 11. 8.

가을하면 떠오르는건 풍요와 울긋불긋~~~

지난주에는 비가와서 강아지와 공원산책을 못나와서

이번에는 2주만의 공원산책이 되는셈이다

2주만에 가을은.......화려하게~~변해있었다. ㅋ~~~

이쁘다.이쁘다...참 이쁘다

누구처럼~~ㅋㅋㅋㅋ

어제부터인가?? 이제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가 되긴 했지만

강풍이 분 추운날이라 그런지 공원은 한가~~~했다.

운동하는 사람도, 산책나온 할머니,할아버지도 거의 없는.......

다행히(?)난 양말도 신었고

패딩조끼도 긴것으로 입어서 중무장~~~~

같이 산책나온 아들은 맨발에 얇은 잠바~~~

강아지는 추워진 날씨에 옷입고나옴

결론은.....아들만 추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절상으로는 예쁜가을날

눈은 호강하지만 날씨는 추움~~

내일 월요일은 오늘 일요일보다 더 춥다고 하니

여러분들 모두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잘 챙기셔야 합니다~~~

아셨죠~~~

 

댓글